2. 소스파일 압축파일(ogre_src_v1-7-2.exe)을 실행해서 압축을 푼다.
3. 추가 라이브러리 파일(OgreDependencies_MSVC_20100501.zip)의 압축을 푼다.
4. 압축을 푼 파일을 ogre 소스 폴더 밑에 Dependencies라는 폴더에 넣는다.
5. Dependencies\src에 솔루션 파일을 열어서 컴파일한다.
6. http://www.cmake.org/cmake/resources/software.html에서 cmake를 다운받아서 설치하고 실행한다.
7. "Where is the source code" 에 ogre 소스 파일의 루트 디렉토리를 설정한다.
8. "Where to build the binaries" 에 빌드 아웃풋(라이브러리, 헤더, dll, 샘플 실행파일)들이 출력될 폴더를 선택한다.
9. 'Configure' 버튼을 클릭한다.
10. 빌드 디렉토리를 생성하려면 "Yes" 버튼을 클릭한다.
11. 타겟 컴파일러를 선택한다. 예)"Visual Studio 9 2008"
12. "Finish" 버튼을 클릭한다.
13. Configure 프로세스가 종료되기를 기다린다.
14. 설정 옵션 부분이 붉게 바뀐다(만약 이렇게 된다면 첫번째라는 것을 가리킨다).
CMAKE_INSTALL_PREFIX를 실제 SDK 파일이 복사될 폴더로 변경한다.
OGRE_INSTALLSAMPLES를 체크하면 샘플들도 복사된다.
설정 변경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http://www.ogre3d.org/tikiwiki/Building+Ogre+with+CMake를 참고하면 된다.
다시 'Configure' 버튼을 클릭한다.
15. 설정 옵션 부분이 회색으로 바뀐다. "Generate" 버튼을 클릭한다.
16. "Where to build the binaries" 에 설정한 폴더에 빌드 파일이 생성되었다. 폴더에 가보면 'ogre.sin' 파일이 생성되어 있다.
17. 'ogre.sin' 파일을 열어서 컴파일을 한다.
18. 컴파일이 완료되면 'INSTALL' 프로젝트를 컴파일한다. 그러면 'SDK' 폴더가 생성되고 그곳에 SDK 관련 파일들이 복사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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